배우 송지효의 낮잠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젠가 위에서 잠을 자는 모습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올스타 팀에게 승리한 런닝맨 팀이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담소를 나누거나 게임을 하면서 휴식을 즐겼다. 이 가운데 송지효는 이불을 덮고 낮잠을 자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면에는 `지효는 다음 승부를 위한 체력 비축 중?`이라는 자막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런닝맨`에서 멤버들과 함께 인간 젠가에 도전했다. 이에 팀 내 가장 겁이 없는 송지효가 7m 젠가 블록 꼭대기에 올라갔다. 멤버들은 하나씩 젠가 블록을 제거하며 게임을 진행했다. 하지만 실패로 돌아갔고 제작진들과 멤버들은 재대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바로 그 때 젠가 위에서 대기하던 송지효가 꿀잠에 빠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잠자는 송지효를 본 하하와 유재석은 "어떻게 저 높이 위에서 잘 수 있냐. 정말 신기하다. 무섭지도 않은가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준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낮잠 포착 요즘 정말 피곤한가보네" "송지효 낮잠 포착 드라마에 예능하랴 피곤할 듯" "송지효 낮잠 포착 과거 젠가 위에서 자더니 귀엽다" "송지효 낮잠 포착 `런닝맨` 에이스는 체력 보충 중?" "송지효 낮잠 포착 정말 꿀잠 자는 듯 안쓰러워" "송지효 낮잠 포착 잠자는 여신이네" "송지효 낮잠 포착 잠자는 모습도 예쁘지효"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런닝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