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타이틀리스트 브랜드에 열광하고, 골프 실력 향상을 위해 시간과 열정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타이틀리스트 소속 프로와 선의의 승부를 겨루는 초대형 프로암 대회,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in 오키나와`의 시즌 2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오키나와에서 펼쳐지는 이번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는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섬의 `시기라베이 골프클럽`에서 3/19(수)부터 3/22(토)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타이틀리스트 소속의 국내 최정상급 프로 4명과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12인)`들이 3박 4일간 선의의 대결을 펼치는 꿈의 라운드가 펼쳐질 예정 입니다.
챌린지 참가자는 총 2단계를 거쳐 선정됩니다.
먼저, `팀 타이틀리스트 (http://team.titleist.co.kr)` 프로모션 페이지에 자신의 스윙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한 `나의 열정적인 골프 라이프`를 소개하는 스토리를 3/1(토)까지 업로드 합니다. 이어 우수한 스토리를 올려준 멤버 30명을 1차로 선발해 분당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TPC)`에서 인터뷰와 테스트를 거쳐 타이틀리스트 프로 선수들과 실력을 겨룰 12명을 최종 선발합니다.
출전이 결정된 최종 12명에게는 이번 프로암 대회에 참가하는 해외 항공료부터 체류비, 그린피 등 모든 프로그램이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이번 이벤트는 SBS 골프에서 특집 프로그램으로 제작될 예정 입니다.
아쉽게 참가 티켓을 놓친 18명에게는 TPC 스카티 카메론 퍼터 스튜디오에서 전문 퍼터 피팅이 제공되며, 피팅 결과에 따른 최적의 스펙의 스카티 카메론 퍼터가 제공됩니다. 또한 추후 이벤트 우선 당첨권과 특별 선물 패키지도 증정됩니다.
이번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 in 오키나와` 프로모션의 1차 당첨자 30명의 명단은 3월 3일(월) 팀 타이틀리스트 블로그와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아쿠쉬네트 코리아 (02) 3014-380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