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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럼비아, '크로스오버' 스타일 본격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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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럼비아, `크로스오버` 스타일 본격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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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http://www.columbiakorea.co.kr)가 2014년 상반기 제품을 본격 출시하며 `크로스오버(Crossover)`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크로스오버`란 액티비티와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아웃도어 스타일로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일상 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편안하면서 뛰어난 기능을 갖춘 정통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를 지향해 온 컬럼비아의 DNA를 곳곳에 녹여냈습니다.

내추럴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소재감을 주요 특징으로 하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멋을 살렸습니다. 빅 포켓, 수평 절개 라인 등 컬럼비아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실용적이며 캐주얼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손색없는 디자인도 강점. 여기에 컬럼비아만의 자체 개발 비주얼 테크놀로지를 더해 기능성과 제품력을 높였습니다.

특히 시즌 주력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Omni-Wick Evap)과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는 점점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실용적인 테크놀로지 입니다. 방투습은 기본, 땀을 빨리 배출하거나 오히려 땀을 이용해 시원한 효과를 주는 등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 생활 전반에서 더욱 유용합니다.

남수연 마케팅 총괄 부장은 "컬럼비아가 선보이는 `크로스오버` 스타일은 재킷 하나만으로도 평일에는 캐주얼 스타일, 주말에는 등산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디자인과 기능 모든 면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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