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SHINee)의 세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가 오는 3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3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샤이니 콘서트-샤이니 월드3-인 서울(SHINee CONCERT-SHINee WORLD Ⅲ-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앨범 수록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고, 무대 연출에 있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해 `드림 걸(Dream Girl)` `와이 소 시리어스(Why So Serious?)` `에브리바디(Everybody)`까지 3연속 히트 행진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실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일본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재팬 아레나 투어 샤이니 월드 2013-보이즈 밋 유(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를 통해 약 2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준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콘서트 기대된다" "샤이니 콘서트 어떤 무대 보여줄지 완전 궁금" "샤이니 콘서트 티켓 사수!" "샤이니 콘서트 3월이라니... 빨리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내달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