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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행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전국 지점장 1천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이같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날 `양보다 질`, `책임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을 강조했습니다.
권 행장은 "내실성장은 강한 IBK가 되기 위한 기본"이라며 "불필요한 것, 성장만을 위한 업무는 과감히 버리고 한정된 자원을 꼭 필요한 곳에 운영하는 등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리한 업무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위한 `클린 IBK`를 선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습니다. 또 이를 위해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 10개 실천과제를 제시했습니다.
2014년 기업은행의 주요 추진전략으로는 평생고객화와 중소기업에 대한 창의적 지원, 건전성 관리, 고객정보 보호 등이 꼽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