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 아직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위한 적당한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주름진 부모님의 얼굴을 좀 더 환하게 바꿔줄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마련하는 것은 어떨까.
컬러 푸드 판매처인 웰파인(http://www.wellfinemall.co.kr/)은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특별 패키지 및 다양한 아로니아 원액 제품을 할인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웰파인 아로니아는 수퍼푸드로서 킹스베리라는 별명을 가진 열매로 만든 원액으로,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4배, 포도의 90배가 함유되어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과 기력 회복에도 좋은 선물로 꼽힌다.
재배조건이 까다로워 폴란드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는 아로니아는, 보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뇌졸중이나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간 보호, 치매나 성인병을 예방하는 노화 방지 효과도 뛰어나다고 알려진다.
특히 노안이 생긴 어르신들의 경우에는 시력 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소염 및 살균작용, 항 당뇨 효과도 있다고 알려져 있어 설날 부모님들 선물로 선택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웰파인의 경우, 폴란드 국책사업으로 재배한 아로니아 원과를 껍질과 씨까지 저온 농축하여 미생물학적, 물리학적 검사를 거쳐 영양소 파괴 없이 체내에 흡수되도록 보존료와 색소, 당, 향, 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 5無첨가 제품을 선보인다.
폴란드와 협업을 맺어 농약을 치지 않고 재배한 아로니아 중, 당도가 가장 높은 65브릭스의 아로니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포장지 또한 고급스럽다.
업체 관계자는 “아로니아 AR65 오리지널 농축액은 원액 본연의 맛을 내기 때문에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시의 불편함도 줄어든다. 1일 1회 또는 2회를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희석해서 먹어도 되고, 고기 요리나 야채샐러드, 밥을 지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