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다민이 지난해 봄 아들을 출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한다민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6일 한 매체는 "한다민은 지난해 봄 아들을 출산했다. 2012년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 후 내조에 힘쓰던 한다민은 지난해 출산 후 현재 9개월된 아들을 키우고 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한다민은 20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보도에 따르면 한다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이가 있다는 것은 아직 외부에 공개하지 않았다. 오랜만의 복귀작인 `나만의 당신`에서 맡은 캐릭터가 미혼이기 때문에 좀 더 조심스러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다민은 2004년 TV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광고에 출연하며 `김태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2005년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 `왕과 나` `동이` 등에 출연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다민 얼핏 김태희 닮은 것 같다" "한다민 누군지 기억난다" "한다민 결혼했구나" "한다민 9개월된 아들 있다니 놀랍다" "한다민 결혼 하셨구나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한다민 드라마 `나만의 당신`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