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가 화제다.
오늘 16일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10회 텍스트 예고가 공개되었다.
지난 15일 방송된 9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의 정체에 의심을 품은 이휘경(박해진 분)은 자신의 집에 있기 불안해 도민준의 집에 머물렀다는 천송이(전지현 분)의 말을 듣고 안전을 위해 천송이 집의 보안을 강화한다. 하지만 이휘경은 당분간 천송이 집에 머물겠다는 천송이 동생 천윤재(안재현 분)의 말에 안심한다.
이어 계약 위반으로 위약금 청구서를 받게 된 천송이는 다시 도민준을 찾아가 소속사에 함께 가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엄마가 총각김치를 갖다놓고 갔다는 천윤재의 말에 천송이는 이웃지간에 나눠먹어야 하는 거라며 천윤재에게 옆집으로 심부름을 시키는 등 천송이와 도민준과의 로맨스 전개가 예고됐다.
이처럼 천송이 역시 도민준을 신경쓰며 가장 도움이 필요할 때 그를 찾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별그대` 10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이, 민준 두 사람의 러브 라인 기대돼", "별그대` 10회, 흥미진진해", "갈수록 재밌다, 전지현 김수현 정말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 드디어 로맨스 시작인가?",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 빨리 보고 싶다",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 전지현 김수현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방송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