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신규 고객에게 상품권과 무료수수료를 제공하는 ‘달리자! 2014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3월 28일(금)까지 진행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각오로 2014년을 시작하자는 의미로 ‘달리자! 2014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세 가지 형태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는 주식매매 수수료 3개월 무료 이벤트로, 신규고객(2014년 1월 13일 기준)이 대상이며, 3개월간 온라인 채널(WEB, HTS)로 주식을 매매할 때 혜택이 주어집니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에 1주 이상 주식을 매매할 경우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로 신규고객 중 선착순 2,000명이 대상입니다. 신규고객은 무료수수료 혜택으로 주식매매도 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더블찬스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중위험 중수익 대표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ELS/DLS와 펀드 가입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행사 기간에 온라인을 통해 가입한 고객들이 대상이며,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모든 ELS/DLS와 펀드 상품에 온라인으로 가입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이벤트에 응모, 100% 사은품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ELS는 특정 주식이나 지수 등 기초자산의 움직임에 따라 다양한 수익을 지급하는 상품입니다. 기초자산 가격이 하락하더라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어 주식보다 높은 안정성과 채권보다 높은 수익성을 추구하는 상품으로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몰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환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본부장은 "연말정산 및 성과급 등 목돈이 들어오는 시즌에 맞췄다"며, "이벤트를 통해 연초에 새로운 희망과 2014년 투자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고, 푸짐한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