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이 구매 고객에 필요한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입니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그 동안 구매 고객 서비스로 제공하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것으로, 르노삼성은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선별하여 보다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량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합니다.
여기에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도 개선돼 고객의 차량정비 이력과 기간별 혜택 안내 등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M7를 구매한 고객은 일부 트림에만 적용되던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를 모든 트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습니다.
이와 함께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됐습니다.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2014년 1월 1일부터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직원 상담과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