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가수 거미와의 듀엣 곡을 발표한다.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20일 발매될 정규1집 리팩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를 통해 거미와의 듀엣곡을 발표한다. 김재중과 거미의 듀엣곡 `헤븐(Heaven)`은 이번 리팩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감성적인 팝 발라드 장르다. 김재중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모티브로 작사에 참여했고, 거미의 피쳐링으로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이 탄생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될 리팩앨범에는 거미와의 듀엣곡 `헤븐(Heaven)` 이외에도 일본 곡 `화장`이 리메이크 버전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김재중은 일본 유명 싱어송라이터 나카지마 미유키의 `케쇼(화장)`를 재편곡해 불렀다. 김재중 버전의 `화장`은 원곡의 블루지한 느낌을 떠나 피아노와 스트링만으로 곡을 구성,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표현이 특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추가 신곡 외에도 솔로 1집 앨범 타이틀 곡 `저스트 언아더 걸(Just Another Girl)` 뮤직비디오 미공개 컷이 담길 예정이며 뮤직비디오와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포함된 DVD가 추가로 구성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11일 광주 염주체육관에서 전국투어를 가졌으며 리팩앨범 `WWW 화장을 지우다`는 13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20일 발매될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