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MBC 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 출연을 확정지었다.
MBC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는 스타들이 가상결혼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 `우결 세계판`은 지난해 그룹 2PM 멤버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짝을 이루어 총 21개국에 방송, 한류 열풍을 이끈 바 있다.
올해 제작되는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하게 된 김희철은 스타성과 4차원 매력으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스타. 김희철은 `우결 세계판2`를 통해 더욱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희철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나는 모태 밀당남이다. 장난도 심하지만 의외로 애교도 많은 편"이라며 "아내와 비오는 날 우산을 함께 쓰고 길을 걷거나, 함께 캠핑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서로 다른 문화를 이해하며 글로벌 부부로 거듭나는 `우결 세계판2`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4월중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세계판2` 김희철이라니 대박이네" "`우결 세계판2` 김희철 상대 배역은 누구?" "`우결 세계판2` 김희철 매력 터지겠네" "`우결 세계판2` 김희철이라니... 진짜 상대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