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로버가 제작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넛잡이 대표적인 미국 지상파 TV 간판뉴스인 NBC 아침뉴스 `투데이쇼`(Today Show)에 소개돼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각으로 3일 NBC 투데이쇼의 `Reel Moms` 코너에 출연한 세 명의 영화 평론가와 패널들은 `넛잡`에 대해 `아주 괜찮은 애니메이션`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특히 패널 중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예매 사이트인 판당고(Pandango)의 저명한 영화평론가인 Tara McNamara는 `넛잡`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패밀리 무비`라고 소개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넛잡`이 개봉되는 시기에는 비교할 만한 다른 영화가 없어 단연 돋보인다고 덧붙습니다.
방송에서는 넛잡을 비롯해 다이노소어 어드벤쳐 3D(Walking with Dinosaurs 3D), 저스틴비버의 빌리브(Belive), 더 웨이, 웨이 백(The Way, Way Back) 등의 다양한 가족단위의 영화가 소개됐습니다.
전 세계 120개국 선판매 쾌거와 북미 전역에서 3500여 개관 개봉 확정, 월드스타 `싸이`의 등장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이슈가 되고 있는 넛잡<넛잡: 땅콩 도둑들>은 도시로 나온 다람쥐 친구들이 은행을 털려는 갱들과 벌이는 땅콩털이 대작전을 유쾌하게 담아낸 3D 애니메이션으로 1월 17일 미국 개봉을 시작으로 한국에는 설 연휴인 1월 29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참고]
* NBC Today Show `REEL MOMS` 방송 링크 :
: Family Movie Preview featuring Fandango`s Tara McNamara
* 넛잡 싸이 TV 스팟 광고:
: http://www.youtube.com/watch?v=4QMqa5q-TlE&feature=youtu.be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