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효성, 스판덱스 크레오라 브랜드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효성그룹이 세계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브랜드 리뉴얼을 발표하고 브랜드 마케팅에 본격 나섰습니다.

효성은 일반 스판덱스와 달리 고기능성과 고감성을 갖춘 기능성 크레오라 서브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습니다.

서브 브랜드는 크레오라 컬러플러스(creora® Color+)와 크레오라 블랙(creora® Black),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등입니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크레오라 서브 브랜드들의 기능성과 품질을 강조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높여 미주, 유럽 등 프리미엄 마켓을 적극 공략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의 마음 속에 최고의 스판덱스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글로벌 시장 1위를 질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