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다.
6일 MBC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측은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배우 김우빈이 7일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의 최영도 역으로 반항아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우빈의 라디오 출연은 올해 들어 처음이다.
김우빈은 `두시의 데이트`의 제작진이 마련한 `정상의 남자 3부작` 특집 중 첫 번째 정상의 남자로 출연한다. 그는 드라마 `상속자들`의 `최영도`, `학교2013`의 `박흥수` 등 여심을 흔들었던 자신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특히, 청취자들의 깨알 같은 궁금증에 김우빈이 직접 답하는 시간과 본인이 평소 즐겨 듣는 음악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그런가 하면 8일 오후 2시에 방송되는 `정상의 남자 3부작` 중 2부에는 히말라야 16좌 정상에 선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출연해 `2014년이라는 큰 산을 넘는 방법`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10일 오후 2시에는 데뷔 앨범 100만장 판매고를 올리며 가요계 정상에 오른 대세 아이돌 `엑소(EXO)` 멤버들이 `정상의 남자 3부작` 특집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우빈 `두시데이트` 기대된다" "김우빈 `두시데이트` 꼭 들어야지" "김우빈 `두시데이트` 본방청취" "김우빈 `두시데이트` 얼른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 FM4U에서 방송된다.(사진=더셀러브리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