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네이처리퍼블릭, 새 브랜드 슬로건 '자연으로의 여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으로의 여정`은 세계 곳곳의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찾아 떠난 여정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시어버터,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사용돼 피부에 좋은 것으로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 및 매장 인테리어에도 새 슬로건을 적용할 계획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