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관련종목

2024-11-29 22:0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와치(SWATCH)가 2014년 새해를 기념하여 ‘말의 해’ 스폐셜 시계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2014년 갑오년(甲午年)을 맞아 출시한 한정판 제품으로, 올 해 상징동물인 말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화이트 스트랩 위에 표현했다고 합니다. 다이얼 중앙에 위치한 말의 실루엣은 먹으로 그려져 힘찬 에너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연필로 그려진 말의 움직임은 따뜻함과 친근함을 더하며 다양한 매력을 함께 담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영국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Accessorize)가 1월 2일부터 2013 F/W 시즌오프를 진행합니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액세서라이즈의 F/W 시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장갑, 목도리, 모자 등의 니트 제품 또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네요. 이번 시즌 오프는 액세서라이즈 전국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CJ오쇼핑과 위트 넘치는 디자이너 박승건의 합작 브랜드인 푸시 앤 건(PUSH&GUN))이 ‘패피(FA-PE) 코쿤 오리털 롱코트’를 선보입니다. 패셔니스타 김나영이 화보 모델로 참여 중인 푸시앤건 ‘패피 코쿤 오리털 롱코트’는 촉감이 부드러운 나일론 혼방으로, 오리솜털 70%, 오리깃털 30%의 충전재를 사용했습니다. 박시 핏에 둥근 어깨 라인과 밑단으로 갈수록 폭이 좁아지는 코쿤 실루엣이 세련미를 더하네요.


    디자이너 장민영이 전개하는 드민(DEMIN)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바이민(BYMIN)은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23일부터 1월 5일까지 14일간 온라인 편집숍 퍼스트룩 마켓에서 진행되며, 바이민 구매시 30% 할인과 함께 호야&모어(HOYA&MORE) 카드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단 사은품, 카드케이스는 1월 20일 이후에 순차적으로 일괄 배송되며 소진시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답니다.


    핸드백 제조 기업 시몬느의 장기 전시 프로젝트 `Bagstage展 by 0914`의 두 번째 전시 `Bag is history_ 가방을 든 남자` 展이 가로수길 Bagstage 빌딩 갤러리에서 1월 7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Bagstage展 by 0914`는 시몬느가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런칭한 백 브랜드인 `0914`가 패션 브랜드를 넘어 예술적 차원에서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한 전시라고 합니다. 2013년 10월부터 2015년 9월까지 2년 동안 총 9회가 진행되며, 올해 10월에 `Bag is Psychology展_ 여자의 가방`이 진행된 바 있습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감각적인 디자인의 `메탈릭 샌들(METALIC SANDLE)`을 출시했습니다. 2013 F/W 컬렉션에서 소개된 겐조의 메탈릭 샌들은 화려한 메탈릭 컬러를 사용하고, 심플한 블랙 컬러의 라이닝 디테일이 더해져 겐조의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했습니다.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샌들 스타일로 스퀘어 스타일의 안정된 굽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송아지 가죽에 페이턴트 처리를 하여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골드, 블랙, 레드 세 가지 컬러가 있다고 합니다.


    어그 오스트레일리아(UGG Australia)는 추운 겨울 날씨를 위한 콜드 웨더 테크 컬렉션(Cold Weather Tech Collection)을 선보입니다. 콜드 웨더 테크 컬렉션은 어그 부츠 고유의 포근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방수, 미끄럼 방지 및 단열 등을 기술적으로 보완한 겨울용 부츠입니다. 방수 가죽을 사용해 눈과 비를 막아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비브람 아웃솔(Vibram® Outsole)을 사용했다네요. 여성용 3가지 스타일, 남성용 2가지 스타일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핸드백 디자이너 브랜드 안드레아바나(ANDReaVaNNA)가 내년 1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해외의 트랜디한 ‘잇 백’들을 엄선하여 발 빠르게 선보이고 있는 핸드백 편집브랜드인 안드레아바나는 이번 시즌 천연송치와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을 이용한 ‘럭셔리 라인(Luxuery Line)’, 영(Young) 하고 펀(Fun) 한 ‘어반 라인(Urban Line)’을 런칭했다고 하네요. 팝업스토어에는 뉴욕 브랜드 바키아(Botkier), 런던 브랜드 엔젤잭슨(Angel Jackson)은 물론 국내 브랜드인 ‘안드레아바나’까지 다양한 각국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