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서비스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 요구사항과 한국산업표준을 바탕으로 품질 매뉴얼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총 21개 단위업무로 표준화해 고객 서비스를 이행하고 있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문심사위원이 약 190여 개 세부항목에 대해 평가하는 `KS 서비스 인증제도`는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사업장 및 서비스 심사를 거쳐 자격을 갖춘 업체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입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아주캐피탈이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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