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이 12월 16일 오후 11시50분
CJ 오쇼핑에서 진행된 손앤박글로우링 파운데이션 방송에서 방송종료 5분전 준비된 수량 7800세트를 모두 판매하며 또 한번 대세 화장품임을 입증했다.
방송 때마다 화제를 일으키는 손앤박 글로우링 파운데이션은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성원에 힘입어 주문이 쏟아져 역시 ‘심야홈쇼핑의 제왕’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해냈다.
평소 방송시청률이 높은 시간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구매력과 인기가 많은 이유로는 손앤박 브랜드의 수장인 손대식, 박태윤 아티스트가 자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활용, 그리고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뷰티노하우를 공개하는것에 재미와 신뢰를 느끼는 주부 및 직장여성들에게 어필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 실제 소비자들의 대다수가 트렌드에 민감하고 효율적인 소비패턴을 추구하는 대학생, 직장여성들이 차지고 있어 온라인상에서 화장품 정보에 대한 내용 공유하는 등의 입소문으로 지속적인 유명세를 탈 것으로 예측된다.
손앤박의 한우진 마케팅이사는 계속해서 기록을 갱신하는 시청률 및 매진사례에 대해 “단순히 같은 기능, 같은 내용의 방송보다는 트렌드와 구매자들이 가장 필요한 부분을 짚어가는 스토리마케팅 방송으로 신뢰성에 기반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에 대한 결과인 것 같다”고 말했다.
런칭과 동시에 프로페셔널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 아티스트의 화장품이라는 것만으로도 기대와 관심을 모으며 국내 탑연예인들 및 패션쇼, 셀러브리티들의 화장품이라는 별칭을 낳으며 색다른 이슈와 메이크업의 패러다임을 제시한 손앤박,
치열한 국내,외 화장품브랜드의 경쟁 속에서 매출신화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