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우빈이 배우 문원주가 자신의 연기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김우빈은 최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문원주의 연기 수업 내용에 대해 언급했다.
김우빈은 "내게 처음 연기를 가르쳐주신 연기 선생님께서 캐릭터를 연구할 때 인물의 일대기를 만드는 법부터 백문백답을 하는 법 등을 알려주셨다"고 말했다.
김우빈의 연기선생님인 문원주는 연극배우 출신으로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 `모던보이` `잠복근무` `너는 내 운명`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최근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겉으론 강하고 거칠게 생겨도 속내는 순수한 최완우 역할로 대중에게 각인됐다.
이어 김우빈은 문원주가 "연기를 할 때 거짓말을 하지 말라고 하셨다"며 "그래서 사소한 부분이라도 내가 지닌 감정들을 끌어내 캐릭터와 일치시키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도 연기 선생님 때문이다"라며 "선생님의 열정과 연기하는 모습이 감탄스럽다. 나도 언제나 그렇게 연기를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우빈 연기선생님인 문원주가 누구지?" "문원주, 김우빈 연기선생님이라니 부럽다" "김우빈 연기선생님 문원주, 김우빈이 존경하는게 느껴지네" "김우빈 연기선생님 문원주, 잘했네! 이런 보물을 보게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idus HQ)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