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그룹 B1A4 멤버 바로)가 tvN `응답하라 1994`의 여주인공 성나정(고아라) 남편 후보에서 제외됐다.
14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는 17회에서는 빙그레가 성나정(고아라) 남편 후보에서 제외되고 진이(윤진이)의 남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13일 방송에서 빙그레에게 적극 구애를 했던 진이는 이날도 빙그레에게 계속 삐삐를 남기는 등 만남을 제안했다.
이에 빙그레는 진이를 향한 감정이 단순한 호기심인지 사랑인지 갈피를 잡지 못해 쓰레기(정우)를 찾아갔다.
반가움에 환한 미소를 지은 채 빙그레를 맞은 쓰레기와는 달리 빙그레는 어두운 표정을 지은 채 "이제 밥 안 사주셔도 된다. 마지막으로 얻어먹으려고 온 것이다. 다음에는 그냥 술 사달라"며 그를 향했던 마음을 접었음을 알렸다.
이후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진이가 부른 술자리에 참석한 빙그레는 "진이 때문에 이곳에 왔냐"는 선배의 질문에 "네"라고 대답해 진이를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빙그레는 술자리를 마친 후 진이를 집 앞까지 데려다 줬고, 이때 진이는 악수를 하자며 손을 내밀었다. 그러자 빙그레는 진이에게 키스를 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었던 빙그레의 성 정체성도 밝혀졌다.
이어진 2013년 장면에서 하얀색 자동차를 타고 모습을 드러낸 이는 진이였다.
진이는 빙그레를 향해 "여보, 보러 왔어. 김동준"이라며 두 사람이 결혼했음을 알리며, 빙그레의 본명까지 공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빙그레 윤진이 은근히 잘 어울리네" "빙그레 윤진이, 성나정 남편은 쓰레기겠지" "빙그레 윤진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