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패션 브랜드 이에프씨(대표 정휘욱)의 대표 슈즈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가 오는 13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개장과 동시에 세 번째 오픈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이한 이에프씨는 에스콰이아의 고급화를 추진하며, 지난 상반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부여점에 이어 이천점 오픈까지 단행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개장을 앞둔 국내 최대의 명품 아울렛이다. 320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할 것으로 예상되며 쇼핑과 레저가 결합된 문화공간으로 가족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콰이아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전품목 10% 추가 세일 행사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제화 제품 구매시 에스콰이아 어그 부츠를, 10만원 이상 핸드백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스카프를 각각 선착순 50분께 증정한다.
에스콰이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쇼핑·레저·문화 활동이 모두 가능한 교외형 아울렛이 중요한 소비 채널로 떠올랐다”며 “에스콰이아는 특히 명품 브랜드 중심의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을 통해 고급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고객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