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모습이 화제다.
8일 tvN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승기의 성장기`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어 해당 게시글에는 `충분히 변명할 수도 있었던 상황, 그러나 자신의 실수라고 인정하는 승기... 승기 참 멋지죠?`라는 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윤여정과 김자옥에게 숙소가는 방향을 알려주지 않은 이승기에게 제작진이 어떤 실수를 했는지 알려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작가는 환전하는 것만 생각하다 실수를 한 이승기에게 "선생님들이 갈 방향을 몰랐는데 안 가르쳐 주셨지 않냐. 10분 기다리셨다"라며 "선생님들이 길을 모르면 길을 먼저 알려드리고 환전 얘기를 해야하지 않냐"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승기는 "맞다. 이건 내 완전 실수다"라며 자신의 실수를 빠르게 인정했다. 첫 여행에서 열심히 하려고 하지만 실수를 연발하는 짐(?) 이승기의 모습과 함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며 조금씩 성장해가는 이승기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기 실수인정 잘못한 건 빨리 인정하는 쿨한 남자" "이승기 실수인정 열심히 하는데 계속 실수연발하는 모습 안타까워" "이승기 실수인정 점점 더 성장해가는 모습 보고싶다" "이승기 실수인정 그래도 변명안하고 바로 인정하는 모습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tvN `꽃보다 누나`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