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브랜드 스토리와 문화적인 감성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컬쳐 스토어 ‘M:AZIT(마지트)’를 12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M:AZIT(마지트)’는 MCM의 M과 아지트(Azit)의 합성어로 패션과 예술을 사랑하는 누구나 문화 및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소라는 뜻으로. 일반적인 브랜드 매장의 개념에서 벗어나 브랜드의 역사와 문화, 예술을 담은 컬쳐 스토어이다. 전체적으로 MCM 제품과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이 어우러져 하나의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
M:AZIT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 구성과 스페셜 제품을 판매하며, 2층 ‘컬쳐 아지트’에는 주기적으로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패션과 컬쳐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이들이 자유롭게 모여,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이벤트도 매달 진행할 예정이다.
전체 3층으로 구성된 ‘M:AZIT’는 1층은 판매매장으로 MCM의 제품을 중심으로 한 최신 트랜드를 읽을 수 있는 ‘패션 아지트’, 2층은 국내외 아티스트의 작품과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의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컬쳐 아지트’, 3층은 휴식공간으로 역시 아티스트의 작품과 MCM의 브랜드 스토리가 묻어나는 특별한 인테리어들로 꾸며지며, 1층 외부 테라스에는 MCM 고유의 비세토스 패턴의 애니멀 토이(동물 인형)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MCM은 M:AZIT(마지트)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12월 24일까지, 매일 60만원에서 200만원 상당의 MCM 제품을 12만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픈 당일 탑 스타의 사인이 들어간 12개의 스페셜 제품을 경매로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컴패션에 기부한다. 자세한 내용은 MCM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C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