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연기 중인 김탄이 시험 문제에 등장해 화제다.
이민호는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에서 김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어느 중학교의 기말고사 시험지에 `김탄이 새로 구입한 서적의 불량품을 새 책으로 교환 받았는데 이것은 소비자 권리 중의 어떤 권리에 해당되나?`라는 문제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한 고등학교의 어학시험에는 `위의 대화문에서 김탄의 질문은?`이라는 문제가 출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같은 사실을 전해들은 팬들은 "김탄 시험문제 풀다가 갑자기 김탄 이름이 등장하면 가슴이 떨려서 답안지를 밀려 쓸듯" "김탄 시험문제 아마도 출제하신 선생님이 이민호 왕팬인가보다" "김탄 시험문제 김탄처럼 전교 꼴등하면 안 되니까 열심히 공부하자"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11일 방송될 19회에서는 김탄의 기말고사 성적이 발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탄은 중간고사 성적에서 "난, 중간은 없다"며 당당히 전교 꼴찌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김탄의 기말고사 석차는 또 한번 배꼽 잡는 반전을 보여줄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탄 시험문제 김탄 인기 많구나" "김탄 시험문제 깨알같다" "김탄 시험문제 대박 기말고사 성적 기대된다" "김탄 시험문제 이민호 이번주 `상속자들`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 19회는 1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