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정형돈이 베스트커플 후보에 올라 화제다.
6일 MBC 측은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정윤정)의 베스트 커플 후보를 공개했다. 이는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에서 활약했던 `베스트 커플`을 뽑는 것.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MBC 예능프로그램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일밤-아빠 어디가`의 순수 귀요미 짝꿍인 윤후-송지아, `무한도전`의 밀당(?) 커플 정형돈-지드래곤, `진짜 사나이`의 긍정 브라더스 류수영-박형식은 물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 중인 태민-손나은,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 커플이 후보로 올라가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정형돈-지드래곤 커플은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에서 남녀 연인사이에서나 볼 수 있는 `밀당`(밀고 당기기)을 보여주며 당시 폭발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던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MC로 있는 `주간 아이돌`에도 출연하는 등 노골적인(?)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베스트 커플상`의 유력 후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과연 지드래곤이 `자유로 가요제`에서 공언한 대로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해 정형돈과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2013 MBC 방송연예대상`의 `베스트 커플상`은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로 1위가 결정되며, 투표는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5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형돈 베스트커플후보 올랐구나 대박이네" "정형돈 베스트커플후보 형용돈죵 그렇게 밀당을 하더니~" "정형돈 베스트커플후보 지드래곤 정형돈 잘 어울려" "정형돈 베스트커플 후보 지금 투표하러 갑니다" "정형돈 베스트커플후보 커플상 받으면 또 형용돈죵 투샷을 볼 수 있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오후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