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이 각종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연말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지금까지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모았던 엑소의 또 다른 감성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었으며,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최고의 오케스트라 녹음실로 손꼽히는 미국 테네시주 소재의 Ocean Way Nashville Studios에서 세션 녹음을 진행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됐다.
특히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5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 공개된 후 호평을 얻고 있는 상황. 감미로운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무대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보컬 실력까지 인정을 받고 있다.
한편 엑소는 6일 KBS2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 달 한 달 동안 스페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