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과 에이핑크 멤버 나은의 전통혼례식 사진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될 MBC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태민과 나은은 막둥이 부부만의 전통결혼식을 올리기로 하고 혼례복을 입었다.
혼례복을 곱게 차려입은 나은을 보자마자 태민은 "귀엽다"라고 말하며 긴장한 나은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나은의 연지곤지를 직접 찍어주겠다고 나선 태민은 이마, 턱, 귀 중 어디에 연지곤지를 찍어야할지 몰라 한참을 망설였다.
또한 두 사람은 결혼식 하객으로 본인들의 실제 절친들을 초대하기로 했다. 태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눈 엑소 카이와 수호 그리고 일반인 친구를 초대해 나은에게 소개를 했다. 나은의 절친으로는 에이핑크 은지가 친정대표를 자처하며 참석했다.
전통혼례식을 지켜보던 엑소 카이는 태민의 둘도 없는 절친임을 밝히며 결혼식의 축사를 자청했다. 엑소 카이는 나은에게 "태민을 잘 부탁해"로 시작해, 태민의 실제 성격에서부터 둘만의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인간 이태민`에 대해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전통혼례라니 깜짝 놀랐다" "태민 전통혼례 귀엽다" "태민 전통혼례 막둥이 커플 결혼사진 깜찍하네" "태민 전통혼례 잘 어울리지만 슬프네" "태민 전통혼례 방송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0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