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미국 공연에서 신곡 `새벽한시(1 AM)` 공개한다.
태양은 26일 오후 10시 15분(현지 시간/한국 시간 27일 오후 3시 15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뮤직 익스페리먼트 2.0(THE MUSIC EXPERIMENT 2.0)에서 신곡 `새벽한시(1 AM)`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MTV 이기(IGGY)와 인텔이 함께 개최하는 `뮤직 익스페리먼트 2.0`에 초청된 태양은 샌프란시스코 빔보스365 클럽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태양은 `나만 바라봐`,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등의 히트곡들도 함께 선보이며, 빅뱅의 월드투어를 함께했던 밴드와 함께 이번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태양이 미국에서 솔로로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눈길을 끈다.
태양 `새벽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양 `새벽한시`, 궁금해..과연 어떤 무대가 펼쳐질까", "태양 `새벽한시`, 빅뱅이 아닌 솔로로 콘서트를 개최하다니..축하해요", "태양 `새벽한시`, 역시 외국사람들도 태양의 실력을 인정하나보군", "태양 `새벽한시`, 좋은 무대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빅뱅의 `배드 보이` 지드래곤의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 등 히트곡을 작곡한 YG프로듀서 초이스27도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