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진 중화권 미녀 스타 안젤라 베이비가 황샤오밍과 4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은 22일 오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3MAMA 아티스트 웰컴 미킹 기자간담회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에 대해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일축했다.
이어 "지난해 MAMA 뒤풀이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다"며 "하지만 (중국) 콘서트 뒤풀이 때는 같이 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안젤라 베이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1989년생인 안젤라 베이비는 중화권 톱모델 겸 배우로 인형 같은 외모와 바비인형 몸매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떨쳤다.
최근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 `적인걸2:신도해왕의 비밀`에서 김범과 출연해 연기자로도 이름을 알렸다.
특히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의 톱스타 황샤오밍(황효명)과 4년 째 공개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안젤라 베이비와 황샤오밍은 지난 2010년 열애 사실을 인정, 이미 여러 차례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안젤라 베이비가 황샤오밍의 부모님과 함께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최근에는 영화 `일장풍화설월적사`에 함께 출연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황샤오밍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 베이비, 이미 황샤오밍랑 사귀고 있었구나..", "지드래곤은 얼마나 뻘쭘할까..이미 남자친구 있는 안젤라 베이비랑 열애설 나서..", "안젤라 베이비랑 황샤오밍이랑 4년이나 사겼어?..지드래곤은 뭐야..", "괜히 지드래곤만 피해보는 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황샤오밍 안젤라 베이비(사진=연합뉴스, 한경b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