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이 후배 그룹 백퍼센트 V(100% V)의 신곡 `퇴근길`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20일 백퍼센트 V는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힐링 발라드 `퇴근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틴탑은 백퍼센트 V의 `퇴근길`을 응원하는 트위터를 게재한 것.
백퍼센트 V의 `퇴근길`을 들은 틴탑 니엘은 `백퍼센트V `퇴근길` 너무 좋잖아. 퇴근할 때마다 들으면 참 좋죠잉"이라며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천지는 "`퇴근길` 듣자 다같이!", 창조는 "와우와우 `퇴근길`에는 `퇴근길`을 들어야지잉"이라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엘조는 백퍼센트V와 퇴근길의 해시태그를 여러 번 덧붙이며 적극적인 `퇴근길` 홍보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퍼센트 V는 22일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감성돌로서의 유닛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100% V의 `퇴근길` 안무는 서정적인 발라드이지만 리드미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방황하는 듯한 모습을 표현한 `끄적춤`, 술잔을 들어올리는 듯한 `한잔춤` 밀고 당기는 안무인 `밀당춤` 등 가사에 충실한 안무로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사진=티오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