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백퍼센트의 유닛 백퍼센트 V( 100% V)가 퇴근길 일일 라디오 DJ로 나선다.
백퍼센트 V는 `퇴근길` 시간에 맞춰 20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일일 라디오 DJ를 맡는다. 이날 정오 신곡 `퇴근길` 음원을 공개하는 백퍼센트 V는 신곡 제목처럼 `퇴근길` 청취자들과 목소리로 만나는 것.
록현 혁진 종환 찬용으로 이뤄진 백퍼센트 4인조 유닛 V는 voice, victory의 의미로 `목소리`에 중점을 두고 결성한 유닛 그룹.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관계자는 "목소리에 중점을 두고 나오는 그룹답게 퇴근길, 대중들과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이와 같은 기획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퇴근길`은 이별을 경험한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편안함을 주는 힐링 발라드 곡이다.
이날 라디오 DJ로 변신하는 백퍼센트 V는 네 멤버가 추천하는 `퇴근길 힐링송`은 물론 `오늘의 DJ! 백퍼센트V 에게 묻는다` 등의 코너와 고객 사연 및 신청곡을 소개하며 달콤한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20일 정오 `퇴근길` 음원 및 MV를 공개하는 백퍼센트 V는 오는 22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사진=티오피미디어)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