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친언니`
수영 친언니가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수영과 찍은 다른 사진들이 주목받고 있다.
▲수영 친언니 (사진= 스토리피·한경bnt)
수영이 친언니인 뮤지컬배우 최수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수영은 11월 17일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에 뮤지컬 `벽을 뚫을 남자`를 보고 왔다며 주연배우 이종혁, 친언니인 최수진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특히 사진 속 수영과 최수진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수영은 언니 볼에 뽀뽀를 하는 등 자매의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수영은 "이건 우리 울보언니랑 투샷~ 너무 멋지고 예쁜 우리 언니. 매 공연마다 발전하는 모습! 언니지만 박수를 보내요! 뮤지컬 `벽뚫남` 화이팅"이라며 언니를 향해 응원을 보냈다.
한편 수영은 SBS `한밤의 TV연예` MC를 맡고 있으며 언니 최수진은 뮤지컬 신예스타로 뮤지컬 살인마잭, 궁, 겨울연가 등 대극장 뮤지컬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이번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 여주인공을 확약했다. 과거 도전 1000곡에도 출연하여 뮤지컬배우로서의 가창력을 보여주었으며 당시 소녀시대의 ‘소녀시대’ 를 불러 돈독한 자매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현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 출연 중이다.
지난해 SBS ‘도전천곡’에 출연해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언니라고 언급되자 “정말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며 “소녀시대 정말 많이 먹는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