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싱크로율`
배우 장근석의 싱크로율이 화제다.
KBS2 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는 알려진 바와 같이 천재 만화가 천계영 작가의 동명만화 `예쁜 남자`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 불후의 히트작이었던 원작 `예쁜 남자`의 팬들에게는 특별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특히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 역으로 열연하게 될 장근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 만화 속에서나 등장할 법한 주인공 독고마테를 장근석이 얼마나 현실감 있게 재현시킬 것인가 하는 것은 드라마 `예쁜 남자`의 성패와도 직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예쁜 남자`는 원작만화의 독고마테 그림과 드라마의 독고마테 스틸을 비교한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원작 팬들의 관심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장근석은 독고마테와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예쁜 남자`의 팬들을 흡족케 하고 있다.
또한 장근석은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독고마테에게 한층 더 높은 리얼리티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독고마테에게 현실감을 부여시켰고, 이는 장근석의 연기로 구체화되고 있다. 2D가 3D로 구현되고 있는 것이다. 시청자들 역시 그의 연기로 재탄생한 독고마테를 보면서 만화와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을 느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예쁜 남자`는 1200만 관객 수를 기록한 영화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정화 감독이 `꽃미남 제조기`라는 닉네임다운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을 더한다. `비밀`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사진= ㈜그룹에이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