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는 14일 치러진 고1, 고2 모의고사의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빠르고 정확한 채점 서비스는 물론 정확한 해설과 결과 분석까지 책임지며 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1, 고2 모두 채점 및 점수 입력은 14일 오후 5시부터, 등급컷은 오후 6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채점 결과는 오후 6시부터 분석 가능하며 오후 10시부터는 해설 강의 또한 들을 수 있다.
친구들끼리 모여 팀을 개설하고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17일까지이며 학력평가 당일 응모한 팀은 A리그, 이후 17일까지 응모한 팀은 B리그에 속하게 된다. 아이패드 미니는 A리그와 B리그 각 1팀씩 추첨한다. 또한 A리그 3팀, B리그 2팀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틈새간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이용한 뒤 학력평가에 대한 자유로운 생각이나 궁금증 등을 의견 나눔 게시판에 작성하면 입시전문가의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틈새 간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던킨도너츠, 골든 오레오, 바나나맛 우유, 아몬드 빼빼로, 가나초콜릿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18일 이투스 이벤트 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다. 참여기간은 14일부터 15일 까지다.
또한 학력평가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1 및 고2 회원들은 스탬프 10개와 스터디 포인트 2000P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11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투스의 11월 모의고사 실시간 등급컷 및 풀서비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