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 클래스(http://www.e-theclass.co.kr)가 배우 유아인 화보와 함께 독특한 긱 시크 감성의 겨울 컬렉션을 전격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
더 클래스는 ‘뮤직 긱 시크(Music Geek Chic)’라는 슬로건 아래 ‘락 스피릿(Rock Spirit)’을 담아 보다 스타일리쉬하고 차별화된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주요 테마인 뮤직 긱 시크는 패션은 물론 문화를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트렌디한 남성들의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유아인은 신사적인 위트와 보온성을 함께 겸비한 ‘윈터 긱 시크(Winter Geek Chic)’룩을 제안했다. ‘윈터 긱 시크룩’은 젠틀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함께 어우러져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긱 시크 패딩’은 재킷 디자인에 충전재와 퀄팅 처리를 적용해 포멀, 캐주얼 연출에 모두 착용하기 좋으며, 특히 멀티 포켓 및 이어폰 고리가 있어 음악을 즐겨 듣는 남성들의 겨울철 필수품으로 각광받을 예정이다. ‘긱 시크 코트’는 터틀넥을 연상케 하는 니트 원단이 카라 부분에 적용되어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인다.
더 클래스의 담당자는 “배우 유아인은 똑똑한 긱 시크 아우터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이너를 선택해 패션 아이템을 통해 경쾌하고 매력적인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며 “포멀한 감각을 유지하려면 춥고 패셔너블해 보이지 않을 것이란 생각은 고정관념이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더 클래스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더 클래스 공식 홈페이지(www.e-theclass.co.kr / m.e-theclass.co.kr )를 새롭게 단장했다. 더 클래스 FW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물론 FW 화보 및 트렌디한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더 클래스 블로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클래스는 매달 넷째 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를 공식 후원하며 패션과 음악을 사랑하는 남성들에게 ‘긱 시크’ 정신을 전파하고 있다. 더 클래스가 제안한 F/W 시즌 제품은 전국 더 클래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