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아시아·태평양콜센터협의회(APCCAL : Asia Pacific Callcenter Association Leaders)로부터 `2013 APCCAL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수상했습니다.
APCCAL은 아·태 지역 고객센터의 교류와 정보공유를 통해 고객센터 산업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07년 설립됐고 현재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소비자보호 노력과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최고상인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교보생명은 전략, 조직운영, 프로세스, 인프라 등 총 4개 부문에서 5점 만점에 4.9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험업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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