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수지 셀프패러디, "허쉬" 초코릿 브랜드 이름? 지능적 앨범 홍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수지 셀프패러디(사진=수지 트위터)


수지가 셀프패러디로 웃음을 자아냈다.

4일 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앨범의 티저를 패러디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존 수지의 티저에서 들고 있던 막대사탕이 아닌 초콜릿이 대신했다.

이는 오는 6일 미쓰에이의 정규 2집 앨범 `허쉬(HUSH)`와 관련해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를 연상케한다.

티저 속 수지는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한 섹시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수지 셀프패러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셀프패러디, 지능적 앨범 홍보다”, “수지 셀프패러디, 수지 정말 귀엽다”, “수지 셀프패러디, 이번 앨범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