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희가 섹시한 자태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 유보라 최호철, 연출 : 이응복, 백상훈) 제작진이 쭉 뻗은 11자 다리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다희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계단에 앉아 와인을 마시는 중에도 군살 없는 매끈한 명품 11자 다리 라인을 뽐내고 있다. 또한 배수빈을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보내며 뇌쇄적 매력을 발산하여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파에 기대어 앉아 한쪽 다리를 꼬고 배수빈에게 와인을 권하는 이다희의 모습은 배수빈을 유혹하는 듯 하지만, 실상은 자신에게 키스하려는 배수빈의 뺨을 때리고 난 후의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가슴이 깊게 파인 원피스를 입고 포켓볼을 치고 있는 이다희의 모습도 포착되었다. 당구공을 뚫어지게 보며 당구 큐대를 잡고 있는 모습에서는 섹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긴 다리를 살짝 꼬고 자동차에 걸터앉아 있는 모습에서는 여신 아우라와 섹시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다희는 치마의 트임 사이로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늘씬한 다리맵시를 뽐내 뭇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