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이종석 SNS 중단 2. 진품명품 녹화중단 3. 천이슬 4. 양상국 열애 5. 7차전 선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천이슬 2. 양상국 3. 배누리 4. 넥서스5 5. 조명진
이 시간 이슈는 순박한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양상국이 모델 출신 배우 천이슬과 열애를 인정한 것입니다. 1일 스포츠서울닷컴은 `양상국과 천이슬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양상국은 동료들과의 모임에도 천이슬을 동반해 당당하게 "여자친구다"라고 소개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열애중임이 알려지면서 천이슬에게도 관심이 쏠려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습니다.
SNS로 팬들과 소통하던 배우 이종석이 8월 이후로 SNS를 중단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종석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COOL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라`에서 "괜히 내가 심적으로 불안정할 때 SNS를 하게 되면 헛소리를 쓰게 될 것 같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종석은 자신도 모르게 자기의 생각을 SNS에 쓰려고 할 때가 있었다고 하네요. 조금 더 안정되면 SNS로 근황을 전한다고 합니다.
양상국 천이슬 커플 말고 또 다른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1일 한 매체는 배우 배누리가 배우 조재현의 `훈남` 아들로 유명세를 치룬 쇼트트랙선수 조수훈과 열애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두 사람은 약 한 달 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했는데요. 두 사람은 각각의 SNS에 함께 데이트한 사진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누리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하게 지내는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하네요.(사진=양상국 트위터, 천이슬 미투데이)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