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박재정 박시환`
그룹 샤이니와 박재정 박시환이 만났다.
다음달 1일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5라운드에서는 박시환과 박재정의 일일 멘토로 샤이니가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만남은 슈스케 제작진이 TOP3 선정을 앞두고 그 누구보다 긴장하고 있는 TOP4에게 자신이 생방송에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점을 선배 멘토에게 직접 조언 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 것.
이에 박시환과 박재정은 생방송 무대에서 종종 지적 받는 표현력과 생방 무대 장악력 등을 향상시켜 줄 멘토로 샤이니를 만나게 된다. 매 앨범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에서 무대를 점령하는 샤이니는 박시환과 박재정에게 간단한 댄스 레슨과 데뷔 6년차 아이돌 가수 내공에서 우러나오는 생방송 무대 팁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특히, 박시환과 박재정은 각각 샤이니에게 숨겨둔 댄스실력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박시환은 평소 유튜브를 시청하며 몰래 갈고 닦았다는 문워크를 자랑했으며 박재정은 싸이의 말춤을 능가할 것이라는 호언장담과 함께 자신이 개발한 특제 `총 춤`을 선보인 것. 이에 샤이니는 두 참가자에게 물개박수를 보내며 환한 웃음과 함께 대환호를 보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재정이 학창시절 샤이니의 의상과 신발을 똑같이 입고 다닐 정도로 광팬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끌 예정이다.
샤이니는 박재정과 박시환을 위해 다양한 생방송 팁과 함께 두 참가자를 응원하는 사전 투표 독려 영상 메시지를 전하며 `슈퍼스타K5`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박재정 박시환 훈훈하다" "샤이니 박재정 박시환 만남 기대된다" "샤이니 박재정 박시환 본방사수" "샤이니 박재정 `총춤?` 재밌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