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3.27

  • 2.24
  • 0.09%
코스닥

727.41

  • 7.18
  • 0.98%
1/3

엠리미티드, 서포터즈 '리밋피플'(Limit People) 2기 모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밀레가 전개하는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대표 한철호)가 오는 12월부터 활동할 서포터즈 `리밋피플`(Limit People) 2기를 모집합니다.

리밋피플이란 패션과 아웃도어, 익스트림 스포츠를 주제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엠리미티드만의 서포터즈.
평소 패션과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1월 17일까지 엠리미티드 공식 웹사이트(http://www.m-limited.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서류 통과자에 한해 2차 면접 실시 후 11월 27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최종 선발자 10명은 엠리미티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 입니다.

2기 리밋피플은 2012년 12월부터 2013년 3월까지 약 4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엠리미티드의 신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특전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됩니다. 활동이 마무리되면 해단식에서 우수 활동자를 선정,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다수의 브랜드 서포터즈 활동이 제품 사용 후기 작성에 집중되는 반면, 리밋피플은 팀을 이뤄 에디터, 모델, 포토그래퍼 등으로 각자의 역할을 분담한 후 직접 기획한 콘텐츠를 생산해내, 보다 창의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자율성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 입니다.

박용학 엠리미티드 사업부 상무는 "엠리미티드가 다음 세대를 위한 아웃도어, 기존에는 없던 아웃도어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서포터즈 활동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두기 위해 노력 중이다." 라고 설명하며, "1기 리밋피플의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얻어 아웃도어에 대한 20대의 생각에 귀기울일 수 있었다. 2기 리밋피플이 들려줄 참신한 생각에도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