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산이 책임시공, ㈜아시아신탁이 자금 관리하는 제주 엠스테이호텔 객실등기분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829-5외 4필지에 엠스테이(M-STAY)호텔을 객실등기분양 중이다.
현대아산이 책임 시공하고 ㈜아시아신탁이 자금 관리하는 엠스테이 호텔 제주는 지하 3층~지상 10층, 총 330실 규모, 전용면적 21~99㎡로 구성된다. 중문단지와 성산일출봉을 잇는 호텔 입지로 탁월한 위치에 전면으로 서귀포항과 새섬을 바라보며, 후면으로는 한라산을 바라보는 탁월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쉼과 치유의 공간으로 차별화된 부대시설로는 업무와 여행이 병행 할 수 있도록 세미나실(460인 규모), 인터넷 라운지, 아로마 테라피실, 수영장, 판매시설, 외부 산책길 등이 마련됐다.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제주도 6대 핵심프로젝트가 집중 개발된 사업지가 주로 서귀포시 일대에 집중되어 있어 입지 여건은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호텔이 들어선 서귀포항 일대는 인근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외돌개, 올레 6,7길, 문섬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또 한라산국립공원, 중문관광단지, 표선해변,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등의 유명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시행사인 ㈜에스알디 측은 안정적인 수익보장을 위해 중국북경관광업체인 ㈜세성글로벌여행사와 중국관광객 유치 사업합작으로 제주 엠스테이 호텔은 객실 가동율 70%를 책임지는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 밖에 현재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투자금대비 11% 확정 수익율 보장과 년 7일 객실 무료이용, 스위트룸 1박 무료(플래티넘 회원) 웰컴서비스 1회, 레져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M-STAY호텔 부대시설 10% 할인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02-529-1255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