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긴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로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케이스위스 특유의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캠퍼(KAMPER) 다운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위스 `캠퍼 다운재킷`은 4개의 빅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사파리 스타일의 구스 다운재킷으로,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긴 기장의 디자인으로 겨울철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며, 100% 방수 · 투습이 가능한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 사용으로 갑작스런 눈과 비로부터 우리 몸을 따뜻하게 지켜 줍니다.
`캠퍼 다운재킷`은 일상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폭넓게 활용 가능하도록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특히 뛰어난 보온성을 확보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췄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탈부착형 후드를 채택해 장소와 날씨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여성용 `캠퍼 다운재킷`에는 허리 부분에 조임끈이 있어 몸매를 더욱 슬림해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색상은 블루, 레드, 카키 총 3종이며 모두 남녀공용, 가격은 36만 8천원.
한혁수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장은 "겨울 한파가 잦은 탓에 최근 다운재킷 트렌드는 추위에 강하면서 평상복이나 정장 등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패셔너블한 사파리 스타일이 대세"라며 "케이스위스 `캠퍼 다운재킷`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월동 준비에 한창인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