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배우 손예진(31)과 김남길(32)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공항 직찍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KBS2 드라마 `상어` 촬영을 위해 공항을 방문한 손예진과 김남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인 듯 다정한 포즈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이들은 비주얼 커플 답게 인파 속에서도 한 눈에 들어오는 등 우월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그냥 둘이 연애해라!"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역시 연애의 계절"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이렇게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가 또 있나요?" "손예진 김남길 열애설 대박! 부럽다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9일 SBS E! 연예뉴스는 `두 사람은 7월 종영된 KBS2 드라마 `상어`를 통해 친분을 쌓은 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드라마 속 결말은 새드 엔딩이었지만 현실 속 이야기는 달랐다. 김남길과 손예진은 드라마 촬영 동안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만났으며 촬영이 없는 날 틈틈이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대부분의 데이트는 서로의 집 근처인 삼성동 일대에서 은밀하게 이뤄졌다`고 단독 보도했다. 그러나 손예진 김남길의 소속사 측은 이를 부인한 상태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이 시간 이슈 검색어 : 손예진 김남길, 정용화 지하철, 추사랑 먹방, 기황후 시청률, 임성한 배우디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