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콘서트가 예고돼 화제다.
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란?`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싸이 콘서트 올 나이트 스탠드 달밤에 체조`라는 타이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싸이는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더랬습니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 그닥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려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 뿐이더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딸랑 2곡으로 1년을 살았지 말입니다`라며 `올 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자신의 콘서트를 알렸다.
또한 싸이는 `달밤에 체조! 한번 합시다.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 집에 가면 반칙`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콘서트 그동안 스트레스 받을만했지" "싸이 콘서트 스트레스는 공연에서 풀면 되겠다" "싸이 콘서트 스트레스 뭔가 했네 `달밤에 체조` 기대된다" "싸이 콘서트 나도 `달밤에 체조` 한번 하러갈까" "싸이 콘서트 `달밤에 체조` 벌써부터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갖고,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같은 곳에서 공연을 펼친다.(사진=싸이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