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과 배수빈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돼 화제다.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이 `배지커플(배수빈+지성)`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귀여운 설정컷을 찍는 `배지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비밀` 속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 선 대립을 보여주는 지성과 배수빈이 사진 속에서는 쌍둥이 포즈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비밀`의 대표 포즈인 `쉿` 포즈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난기 넘치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입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극 중 지성은 `비밀`에 다가가고 있고 배수빈은 `비밀`이 밝혀질까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포즈에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또한 지성과 배수빈은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포즈를 똑같이 취하는가 하면, 서로의 포즈를 대신 취해주는 등 카메라를 향해 웃음기 머금은 눈빛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배수빈 드라마에서는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두 사람이 현장에서는 절친인 것 같다" "지성 배수빈 둘이 묘하게 닮았네~" "지성 배수빈 쌍둥이 같아" "지성 배수빈 훈훈한 투샷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