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11월3일(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인의 음악 축제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 한국공연에 4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뮤직 어워드`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YouTube)`가 한해 동안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아티스트와 음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기아차가 단독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날 한국공연에는 K-POP 열풍의 주역인 `미스에이`, `포미닛`, `씨스타`, `샤이니` 등이 공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기아차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돌아온 `올 뉴 쏘울` 출시를 기념해 이번 티켓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콘서트에서 `올 뉴 쏘울` 전시와 공연장 브랜딩 및 전세계 실시간 중계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올 뉴 쏘울`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29일(화)까지 기아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kia.co.kr)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됩니다.
기아차는 정답을 맞춘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1인당 2매의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10월30일 기아차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유튜브는 이번 한국공연을 시작으로 모스크바, 런던, 리우데자네이루, 뉴욕 등 총 5개 도시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전 공연이 실시간으로 유튜브(www. youtube.com/musicawards)를 통해 중계됩니다.
`유튜브 뮤직 어워드` 시상식은 마지막 뉴욕 공연 직후 이뤄지며 올해의 비디오(VIDEO OF THE YEAR),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등 여러 부문에서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디자인 아이콘인 `올 뉴 쏘울`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올 뉴 쏘울`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