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성의 장난기 가득한 현장 사진이 공개 됐다.
KBS2 드라마 `비밀`을 통해 귀여움부터 섹시함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 잡은 지성이 지난 18일 세트 촬영 중 다양한 표정변화로 또 한번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총 4장의 사진에는 궁금함을 물어보듯 `물음표 지성`으로 시작해 촬영 전 집중하고 있는 `진지 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상한 것을 발견한 듯한 `뜬금 지성`과 볼에 바람을 넣고 생각중인 `뿌~지성`까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얼마 전 드라마 `비밀` 시청자 게시판에는 지성의 100가지 표정이 올라올 정도로 평소 풍부한 표정연기로 관심을 모았던 지성은 현장에서 그 짧은 시간에도 순간순간 귀여운 매력과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성 4단표정 귀요미" "지성 4단표정 재발견 요즘 조토커가 대세다" "지성 4단표정 오늘 드디어 비밀 하는날인가 일주일이 너무 길다" "지성 4단표정 그냥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섹시한 매력이 있다" "지성 4단표정 목소리가 좋아서 더 멋있어 보이는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지성 멱살 사진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밀`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