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솔로 첫 정규 앨범에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1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에서 하동균, 비스트 용준형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중은 대중적이고 다양한 록장르의 음악으로 이번 앨범을 구성했고,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추며 앨범에 기대감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재중과 하동균이 함께 부른 곡은 `러브홀릭(Luvholic)`라는 제목의 팝펑크(Pop punk) 장르의 곡으로 빠른 템포에 두 보컬이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주고 받는 것이 특징이다. 강렬하고 매혹적인 김재중의 보이스와 저음의 파워풀한 하동균의 보컬이 최고의 시너지를 발산해 독특하고 세련된 음악이 탄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비스트 용준형은 소프트한 록 장르인 `돈 워크 어웨이(Don’t Walk Away)`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용준형의 개성 있는 랩과 신나는 댄스 비트, 김재중의 상쾌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트랜디한 록을 완성 했다"라고 전했다.
김재중은 지난 15일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에서 노을 이상곤과의 감미로운 듀엣을 선보여 국내 차트는 물론 4개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정규 앨범에서는 하동균 그리고 비스트 용준형과 호흡을 맞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3일 수록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추가 선공개하고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를 발표한다. 이후 11월 2일~3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11월 15~16일 일본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뉴스